5 EASY FACTS ABOUT 문유현의 일기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문유현의 일기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문유현의 일기 Described

Blog Article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별명은 내가 내 블로그나 혹은 타인의 블로그에 덧글, 안부글을 남겼을때 표기되는 이름입니다.

협업을 통해 동료들로부터 피드백을 받는 것은 개발자로서 성장하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문유현은 개발 일기에 멘토와의 경험도 자세히 담아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멘토링의 가치와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됩니다.

문유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개발자들은 자신의 업무에 대한 시야를 넓힐 수 있으며,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제대로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선 사진도 찍어야 하고 포토샵도 할 줄 알아야 하고 끝도 없는 일이 많습니다만

그래서 블로그에서는 딱딱한 문어체는 인기가 없다. 지금 이 글과 같이 독백 형태로 쓰는 것도 인기가 떨어진다.

캠핑이나 글램핑을 함께 가고 싶어요. 아직 못 가봤는데, 좋은 곳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맥주 한잔 마시면서 형과 밤새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이번 글에서는 그 중 가장 오랫동안 해왔고, 나의 정신적인 건강과 행복한 삶에 큰 도움이 되어주었던 일기 쓰기(다이어리 쓰기)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자 한다.

한 사람이라도 유입시키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블로그 운영의 목적을 생각한다면 큰 의미는 없다. 불분명한 대상은 좋은 글을 쓸 수 없게 만드는 장본인이다. 좋은 글이나 연설은 한 사람이라도 나의 이야기라고 느끼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타겟 마켓을 알고 글을 써야 잘 쓸 수 있고 호소력도 생긴다. 타겟 마켓은 자신의 퍼스널 브랜딩을 만들고 판매하는 대상이기도 하다.

감정 표시는 네이버에 '감정 스티커'나 '표정 스티커'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스티커들이 나오는데 마음에 드는 걸 구매해서 사용해도 된다.

: 글쓰기의 기본은 맞춤법이다. 단어나 맞춤법이 틀린 글은 보기에도 불편하고 신뢰도가 떨어진다. 블로그 편집기 기능에 맞춤법 검사가 있으니 글의 초안을 다 썼다면, 꼭 한 번씩 사용하길 권장한다.

블로그 글이 사람들에게 많이 읽히려면 결국 글을 잘 써야 한다. 블로그 글은 어떻게 하면 here 잘 쓰는 걸까? 나도 잘 모르지만 정리해 본다.

Report this page